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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행을 이용하다보면 조회, 분실 등 다양한 이유로 고객센터에 전화를 할 때가 있습니다. 오늘은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함께 쉽게 연결할 수 있는 간편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주 이용하시는분이라면 메모해두셔서 사용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신한은행 홈페이지에서 자료를 발췌했습니다. 변동이 생기게 되면 신한은행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신한은행 고객센터에서 상담을 원하시는분들은 이메일, 전화, 이지넷으로 상담이 가능합니다. 개인과 기업 모두 전화상담은 평일 09:00 ~ 18:00 까지만 가능합니다. 일반 고객의 경우 대표전화는 1577-8000번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통화가 어려우신분들은 수화상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고객의 경우 1544-8000으로 전화하셔도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사고신고의 경우 1544-8877로 전화하시면 더욱 빠르게 신고를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인터넷뱅킹 사용자의 경우 간단하게 인터넷 뱅킹을 통해 신고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이외 기타 상품 문의와 신한카드 문의 전화번호입니다. 신한카드의 경우 신한은행 고객센터와 별도로 운영되고 있으며 대표전화는 1544-7000입니다.



신한은행 고객센터를 이용하실때 보다 사고신고 접수를 보다 빠르게 하시려면 해당 표를 참고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사고신고의 경우 연중무휴 24시간 운영되고 있습니다. 사고 신고를 하기 위해서는 1577-8000으로 전화하시고 별표를 누르시고 해당 신고내용에 해당되는 번호를 누르시면 빠르게 연결이 가능합니다.



만약 전화를 통해 수표 사고신고를 하셨다면 사고신고 후 다음 영업일 11시 30분까지 영업점으로 방문하여 서면신고를 반드시 하셔야합니다. 만약 수표번호를 모르는 경우 영업점에서만 신고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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