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통 꿈에서 본인 자신이나 다른사람이 죽는꿈을 꾸면 기분이 좋지 않은것이 사실입니다. 사람이라면 죽는것이 당연한 이치이지만 받아들이기가 쉽지 않은것이 현실입니다. 하지만 죽는꿈이라고 해서 우리의 기분처럼 흉몽일까요? 오늘은 죽는꿈에 대해 전체적으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내가 죽는꿈에도 여러가지 사유가 있으니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대부분이 길몽이기 때문에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내가 죽는꿈은 보통 대성하거나 본인이 원하는 길을 가게 되는 의미가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교통사고로 죽는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이 모두 잘 풀림을 뜻합니다. 대부분 본인의 앞길에 대해 계획을 세우고 그 일을 하나씩 진행해 나가는데 이러한 계획과 일이 모두 하나씩 잘 풀림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교통사고가 나서 죽지 않고 어딘가 다쳤다면 항상 그 부위가 다치지 않게 조심해야합니다.



누군가에게 죽임을 당하는꿈은 상대방에 의해 본인의 일이 크게 이득이 되는꿈입니다. 상대방은 나의 조력자에 해당됩니다. 죽임을 당하지만 대부분 꿈 해몽은 반대로 하기 때문에 좋은 영향을 미치는것을 의미합니다.




타인이 죽는꿈 역시 상대방과 내가 동시에 잘됨을 의미합니다. 특히 상대방을 내가 죽이는 꿈을 꿨다면 이는 내가 상대방을 조력하는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큰 고민거리나 장기적인 문제점이 있었다면 이것이 해결됨을 의미합니다.



부모님 또는 자식이 죽는꿈은 현재 본인의 고민이나 걱정이 해결되는것을 의미합니다. 부모님이 돌아가시는꿈은 대부분 흉몽이라 생각하시는분들이 많은데 부모님과 자식은 본인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기 때문에 길몽으로 풀이를 하는것이 맞습니다.



죽는꿈은 흉몽이 거의 없을 정도로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때문에 많은분들이 죽는꿈을 많이 경험하지 못하는것 같습니다. 만약 상해를 입고 죽지 않았다면 흉몽에 해당되기 때문에 주의하시는것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