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씨카드를 이용하다 보면 분실이나 신고 등 다양한 이유로 고객센터에 연락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대부분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를 저장해두고 사용하지 않으시는 것 같습니다. 현재 이용하고 있는 카드사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연락처에 저장해두고 사용하시면 보다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비씨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빠른 이용을 위한 TIP 그리고 SNS, 인터넷을 이용한 상담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는 스마트폰과 인터넷을 통해 대부분의 업무 처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효율적인 방법으로 이용하시는것이 좋습니다. 



비씨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의 종합상담 번호는 1566-4000 입니다.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09:00 ~ 18:00 까지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많은분들이 본인이 필요한 업무내용과 관계 없이 종합상담센터로 전화를 하시고 있습니다. 하지만 분실이나 해외 이용 등 업무내용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다르기 때문에 빠른 연결을 위해서는 업무내용과 맞는 고객센터로 연결을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종합상담에서 빠른 연결을 원하시는분들은 비씨카드 홈페이지 ARS 안내에서 종합 상담 옆에 위치한 ARS 메뉴 안내를 클릭하시면 해당 번호마다 지정되어 있는 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 이용하는 서비스의 경우 연락처에 함께 기재해두시면 보다 빠르게 연결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회원의 경우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보다 빠른 연결을 하실 수 있습니다. 업무내용에 따른 빠른 연결 방법이 표시되어 있기 때문에 참고하시는것이 좋습니다. 개인회원과 가맹점 및 승인의 경우 별도로 구분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민원처리부서 역시 전화번호가 구분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업무담당에 따른 분류가 되어 있으니 빠르게 연결을 원하시는분들은 해당 전화번호로 연결을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신고센터의 경우 인터넷에서도 운영하고 있으니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만약 전화 이용이 불편하시거나 귀찮으시다면 트위터, 페이스북을 통해 SNS 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방법 역시 고객센터 업무시간인 09:00 ~ 18:00 까지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인터넷을 통해 상담을 진행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에 비씨카드를 검색하고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사진에 홈페이지 주소는 표시해두었습니다.



홈페이지 메인화면 오른쪽에 위치한 고객센터를 클릭합니다.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민원 접수가 가능하며 고객상담과 관련된 사항을 확인하시려면 고객상담을 클릭하시고 해당 페이지에 표시되어 있는 메인 화면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어려워 하시는분들을 위해 사진에 숫자로 표시해 두었습니다.



댓글